(주)롤링필로우 부천시 경로당에 기능성베개 후원

차동길기자 | 입력 : 2019/11/05 [13:56]

부천시에 소재하고 있는 롤링필로우 주식회사(대표 천영호)는 지난 1031일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거점경로당 12개소에 400만원 상당의 기능성 베개 24개를 후원했다.

 

▲ ㈜롤링필로우와 기능성베개 후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차동길기자



부천시는 기존경로당 및 공공청사를 활용하여 거점경로당 12개소를 지정했으며, 시간을 보내는 공간 중심의 경로당 기능에서 벗어나 여가·건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롤링필로우는 기능성베개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잠자는 동안 뒤척임에도 중심축이 변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올바른 수면자세로 근육재건 및 관절 회복에 효과가 있는 베개를 제작하고 있다. 2019년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에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천영호 롤링필로우 대표는기능성베개가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후원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부천시 이장섭 노인복지과장은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롤링필로우의 훈훈한 마음이 다른 기업에도 전해져 나눔 문화가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생각이다.”라고 답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