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 복지협의체 중3분과, LED조명 설치로 따뜻한 마음의 등불 밝혀

홀몸어르신 15가구에‘행복더함 스위트하우징 사업’실시

차동길기자 | 입력 : 2019/11/05 [13:58]

▲ ‘행복더함 스위트하우징 사업’을 실시 중이다.     © 차동길기자

 

▲ ‘행복더함 스위트하우징 사업’ 실시 후 모습이다.     © 차동길기자

 

▲     © 차동길기자

 

▲     © 차동길기자

 

신중동 복지협의체 중3분과(위원장 이돈순)조은인테리어(대표 서승일)

협력하여 지난 10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15가구에무료로 LED 조명등을 설치하였다.

 

신중동 복지협의체는 저소득 가정의 맞춤형 생활환경 개선을 목표로 행복더함 스위트하우징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해당 사업의 종류에는 LED 조명, 무선초인등,핸드레일 등 7개 사업이 있다. 이번 사업은 고령 어르신들의 수요와 만족도가 높은LED 조명 설치사업으로 추진되었다.

 

특히 신중동 복지협의체 중3분과에서는 LED 조명설치 세대를 방문하여 필요한 조명 개수를 파악했을 뿐만 아니라, 홀몸 어르신에게 가까이라는 모토를 걸고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어려움을 듣는 등이웃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LED조명 구입비용은 중3분과 복지협의체에 그동안 주민들이 보내온 후원금으로 사용되었으며,조명설치 작업은 인테리어 업체 조은인테리어의 서승일 대표를 비롯한 봉사원들이 재능 기부하여 설치를 완료하였다.

 

신중동 복지협의체 중3분과 이돈순 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께 한 걸음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 아동, 여성, 장애인 등 맞춤별 요구를 더 파악하고 수요자가 원하는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복지협의체 위원님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