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신협 소사본점, 소사본동에 전기요 후원

“함께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요”

차경호기자 | 입력 : 2019/11/21 [17:52]

 

▲ 열린신협 소사본점에서 소사본동에 전기요를 후원하고 있다     © 차경호기자

 

▲ 열린신협 소사본점에서 소사본동에 전기요를 후원하고 있다     © 차경호기자


부천시 소사본동은 지난 18일 열린신협 소사본점에서 동절기에 취약한 소외계층을 위해 총 150만원 상당의 전기요 16개를 후원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소사본동에 위치한 열린신협 소사본점은 해마다 이웃돕기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이날 전달 받은 전기요는 난방비 부담이 크고 한파에 취약한 저소득 홀몸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 16가구에 전해질 예정이다.

서강진 열린신협 소사본점 이사장은 “소사본동에서 오랫동안 살면서 주위에 어려운 이웃을 많이 만났다”라며 “동절기에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전기요를 지원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태훈 소사본동장은 “소사본동의 주민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주신 열린신협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겨울 한파를 대비하여 저소득 주민을 적극 지원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