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재인증

- 가족친화제도 운영 모범 일터로 인정 받아 -

차경호기자 | 입력 : 2019/11/21 [18:02]

 

▲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식 사진     © 차경호기자

 

▲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식 사진     © 차경호기자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는 19일 경기도에서 개최한 ‘2019.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공공기관 부문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재인증을 획득하였다고 밝혔다.

경기여성의전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경기도의원을 비롯한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은 경기도 주최로 2010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경영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게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올해는 총 30개 기관이 신규인증, 7개 기관이 재인증을 획득한 가운데 부천도시공사는 2013년 최초 인증을 받은 이후, 2016년도 재인증에 이어 올해 또다시 재인증을 획득하였다고 전했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직원들의 일·생활 균형을 지원하고, 삶의 질을 이고자 하는 것은 공사의 가족친화경영 목표이자 노동생산성을 향상시키는기본조건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출산·양육지원, 근로자의 건강·교육지원 제도 등을 확대하여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