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동복지협의체 춘의분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열어

“맛있는 김치 드시고,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차동길기자 | 입력 : 2019/11/21 [18:13]

 

▲ 지난 20일 부천동복지협의체 춘의분과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있다.     © 차동길기자

 

▲ 지난 20일 부천동복지협의체 춘의분과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있다.     © 차동길기자

 

▲ 부천동복지협의체 춘의분과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차동길기자


지난 20일 부천동복지협의체 춘의분과(분과장 남궁현)에서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어 춘의동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을 위한 김장김치 168박스를 지원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 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부천동복지협의체 춘의분과에서 제안한 사업으로, 복지협의체 위원 및 희망봉사단 자원봉사자 20여 명이 참여하였다. 봉사자들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추위도 잊은 채 김장김치를 열심히 버무렸다.

남궁현 부천동복지협의체 춘의분과장은 “동복지협의체 위원 및 희망봉사단 자원봉사자들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자는 한마음 한뜻으로 마련한 행사였다”라며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정출 부천동복지협의체 위원장은 “복지협의체 특화사업 추진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고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실현하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황병덕 부천동 희망복지과장은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부천동복지협의체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추운 겨울 소외되는 이웃이 생기지 않게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