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부천시지부, 750만 원 상당 농산물상품권 기탁

“추운 겨울 훈훈한 온정을 함께 나눠요”

차동길기자 | 입력 : 2019/11/25 [21:31]

 

▲ 지난 20일 농협부천시지부에서 부천시에 750만 원 상당의 농산물상품권을 기탁했다.(사진 왼쪽 최성국 농협부천시지부장, 오른쪽 장덕천 부천시장)     © 차동길기자

 

▲     © 차동길기자


부천시는 지난 20일 농협부천시지부(지부장 최성국)에서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750만 원 상당의 농산물상품권을 시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기부받은 농산물상품권 750만 원을 각 동에 전달해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최성국 농협부천시지부 지부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생각하며 추운 겨울 온정을 나누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소외계층에 사랑을 전하고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농협부천시지부의 소중한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부금은 소외계층과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올해 겨울에도 어려운 이웃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발굴하여 필요한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농협부천시지부는 조합원의 농업 생산성을 높이고 조합원의 경제적·사회적·문화적 지위를 향상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금융사업뿐만 아니라 각종 지역행사에 참여하여 지역문화 발전 및 부천시민의 문화생활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