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안동, 스타필드 시티 부천과 함께 행복한 겨울나기 행사 개최

김장김치 5,000kg 만들어 따뜻한 사랑 전달

차동길기자 | 입력 : 2019/11/25 [21:35]

 

▲ 부천시 범안동은 지난 20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행복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열어 김장을 담그고 있다     © 차동길기자

 

▲ 스타필드 시티 부천(신세계 프라퍼티)에서 범안동에 1,6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하였다     © 차동길기자

 

▲ 범안동에서 ‘행복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후 참여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차동길기자


부천시 범안동은 지난 20일 범안동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1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행복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스타필드 시티 부천(신세계 프라퍼티)에서 기탁한 1,600만원의 후원금으로 이뤄졌다. 이날 함께 만든 김장김치는 범안동 홀몸 어르신 및 저소득 가정 530가구에 전달되었다.

 

범안동 복지협의체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새로 문을 연 범안종합사회복지관 및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통친회 등 지역 내 주민·복지기관·기업 등 민관이 함께 어우러져 온 마을이 한 뜻으로 참여하였다.

 

이번 행사를 후원하고 함께 참여한 정종방 스타필드 시티 부천 점장은 이웃을위해 주민들이 한마음으로 큰 행사에 함께하는 모습에 놀랐다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명희 범안동 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나기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복지협의체에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열심히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양재성 범안동장은 금일 큰행사를 치루는데 함께 힘을 모아주신 여러 기관과 단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범안동에서는 추운 겨울 소외되는 어려운 이웃이 한분도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복지행정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