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곡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개최

“민관이 함께 사랑을 나눠요”

차동길기자 | 입력 : 2019/11/25 [21:38]

 

▲ 부천시 성곡동에서 지난 20일 ‘2019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고 있다     © 차동길기자

 

▲     © 차동길기자

 

▲     © 차동길기자


부천시 성곡동은 지난 20일 성곡동 복지협의체 성곡분과에서 ‘2019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주관하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찬양교회(담임목사 이원복), 성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금고(이사장 최종경)의 후원으로 개최되었으며 성곡동 복지협의체 성곡분과 및 각 기관단체장과 회원, 움직이는 자원봉사단원 등 총 8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담근 김장 김치는 총 230박스(10kg)로 홀몸 어르신, 장애인 세대 등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230세대에 전달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는 김장철을 맞아 경제적 이유 등으로 김장을 할 수 없는 분들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성배 성곡동장은 주민들과 공감하고 함께하며 행사를 치룰 수 있어서 감사하다. 지역사회의 관심과 후원으로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됐다라며 다양한 기관과 주민이 함께 나눔을 실천해준 덕분에 성곡동의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가 지역대표 나눔 행사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