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산동 송내1·송내2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홀몸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 108세대에 김장김치 전달

차경호기자 | 입력 : 2019/11/25 [21:39]

 

▲ 송내1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한 봉사자들이 김장 나눔 행사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차경호기자

 

▲ 송내2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한 봉사자들이 김장 나눔 행사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차경호기자


대산동 송내1새마을부녀회(회장 이애영) 및 송내2새마을부녀회(회장 이상남)에서는 지난 21일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고자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지역주민과 함께 이웃돕기를 실천하는 것으로, 거동이 불편한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의 김장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송내송내2 새마을부녀회와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마음을 담아 여는 이웃사랑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원 및 새마을협의회원, 자원봉사자 등 각각 30여 명이 참여하였다. 이후 송내1새마을부녀회에서 김치 50박스(10kg), 송내2새마을부녀회 측에서는 58박스(10kg)를 관내 홀몸어르신, 한부모장애인가정, 저소득가정 등에 전달하였다.

 

이애영 송내1부녀회장, 이상남 송내2부녀회장은 바쁜 일정임에도 많은 분이 김장나눔 행사에 동참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정성으로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어 작지만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황인화 대산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매년 김장 나눔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송내1, 송내2 새마을부녀회원 및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함께 생각해 달라고 소감을 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