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동복지협의체 도당분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저소득 가정에 김장김치 200박스 전달

차동길기자 | 입력 : 2019/11/25 [21:41]

▲ 지난 21일 부천동복지협의체 도당분과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었다     © 차동길기자


지난 21일 부천동복지협의체 도당분과(분과장 민석기)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하여 훈훈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준비된 김치 200박스는 김장을 하기 어려운 독거어르신, 장애인가구 등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각 10kg씩 전달되었다.

 

거동이 불편하여 김치를 가지러 오실 수 없는 어르신들을 위해 부천동복지협의체 도당분과 위원 및 DB하이텍 다물단 봉사단체, 부천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직원들이 김치를 직접 배달하고 안부를 살피기도 하였다.

 

김장김치를 받은 어르신은늘 혼자 있는 나를 찾아와주어서 감사하다. 맛있는 김치까지 받아 올겨울도 든든하게 보낼 수 있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부천동복지협의체 민석기 도당분과장은 올해도 김장김치로 나눔을 실천 할 수 있어 기쁘다. 주민들이 김장김치로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며 건강한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부천동복지협의체 도당분과는 매년 김장김치 행사를 통해 이웃돕기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밑반찬 서비스 사업, 독거어르신 생신잔치 사업 등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공동체 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