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주민자치위원회, 따뜻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홀몸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 70여 세대에 600㎏ 전달

차동길기자 | 입력 : 2019/11/25 [21:42]

 

▲ 지난 21일 부천시 상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어 김장을 담그고 있다     © 차동길기자

 

▲     © 차동길기자


지난 21일 부천시 상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동인)는 김장을 하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상동주민자치위원회 주최, 관내 자생단체 후원으로 개최되었으며 상동주민자치위원 및 자생단체원,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등 3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하였다. 이날 봉사자들은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상주민지원센터에서 김장김치 600kg을 담가 홀몸노인 등 어려운 이웃 70여 세대에 전달했다.

 

전동인 상동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나누어드리는 김장김치가 우리 동네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살기 좋은 훈훈한 마을을 만들기 위하여 상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속해서 나눔 행사를 열 것이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A 씨는 김장김치를 받아 가는 이웃들의 밝은 모습을 보며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종구 중동장은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준비한 주민자치위원을 비롯하여 봉사자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중동 관내에 나눔 문화가 더욱 퍼질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