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본동 소새울 사랑봉사단,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해요”

지난 22일 직접 담근 김장김치 350kg 소외계층에 전달

차경호기자 | 입력 : 2019/11/26 [23:53]

 

▲ 지난 22일 소사본동 소새울 사랑봉사단에서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하였다     © 차경호기자



소사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태훈)은 지난 22일 소새울 사랑봉사단에서 김장철을 맞이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350kg를 독거 어르신 및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봉사단에서는 김장을 위해 직접 무공해 농장에서 배추를 뽑아 씻고 절이는 과정을 거쳐 마지막 포장까지 참여하는 등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함께했다.

 

박상순 소새울 사랑봉사단 회장은이렇게 손수 일일이 김장하는 것은 힘든 일이지만, 김치를 전달받은 분들이 다가올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봉사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표했다.

 

이태훈 소사본동장은 소새울 사랑봉사단에서 반찬봉사로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베풀어주셨는데 연말에 김장김치까지 전달하며 주변 이웃을 살뜰하게 챙겨주심에 매우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나가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소새울 사랑봉사단은 지난 2005년 자원봉사에 뜻있는 주민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소사본3동 주민자치위원회 주도하에 자발적으로 만든 봉사단체로, 2회 반찬방을 꾸준히 운영하며 소외계층에게 쌀과 직접 만든 반찬을 전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