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라이온스클럽, 소사본동에 김장김치 전달하다

지난 22일 총 3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10kg) 60박스 기탁

차경호기자 | 입력 : 2019/11/26 [23:54]

▲ 지난 22일 부천 소사라이온스클럽에서 소사본동에 총 3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10kg) 60박스를 기탁하였다     © 차경호기자

 

부천시 소사본동은 지난 22일 소사라이온스클럽에서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총 3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10kg) 6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1985년 창립한 소사라이온스클럽은 김종백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매년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지역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김장김치를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김종백 소사라이온스클럽 회장은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이번 기탁식을 준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고 싶다라고 의사를 밝혔다.

 

이태훈 소사본동장은 추워진 날씨에 소사본동의 주민들을 위해 김장김치를 전달해 주신 소사라이온스클럽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소사본동 곳곳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지역자원들을 활용하여 주민들이 체감하는 복지수준을 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