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사랑의교회, 부천시에 사랑의 김장김치 기탁

차경호기자 | 입력 : 2019/11/30 [20:54]

 

▲ 부천 송내사랑의교회에서 ‘사랑의 1004 김장 행사’를 열고 부천시에 김장김치 300박스를 기탁했다     © 차경호기자

 

▲     © 차경호기자


부천시는 지난 23일 부천시 소재 송내사랑의교회(담임목사 박명배)에서 사랑의 1004 김장 행사를 열고 성도들과 함께 정성껏 담근 310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 300박스(4kg/1박스)를 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는 기탁받은 김장김치를 부천시다사랑푸드마켓 및 실로암교육문화센터 등 5개소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2012년부터 8년째 사랑의 1004 김장나누기 행사를 이끌어 온 송내사랑의교회 박명배 담임목사는 우리 교회가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사랑을 나누기 위해, 올해도 성도들과 함께 작은 정성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부천지역에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지숙 생활안정팀장은 김치는 겨울철 식생활에 있어 중요한 음식이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잊지 않고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신 송내사랑의교회 담임목사님과 성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참석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