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설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로 이용하세요!

난장. 아인스, 미관광장 등 개방, 차량 무상점검 등 종합대책 수립

송인욱기자 | 입력 : 2020/01/22 [10:57]

 

▲ 부천시 공영주차장 사진     © 송인욱기자

 

▲ 차량 무상 점검     © 송인욱기자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는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고자 관내 유료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124일과 25일 양일간은 난장, 아인스, 야인시대, 미관광장을 무료 개방하며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간은 부천남부 주차장을 무료개방한다. 그 외 노상·노외 주차장은 24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 기간 내내무료 이용할 수 있고 주차장 개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부천도시공사 홈페이지(www.best.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해에 이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도 진행했다. 21일 공사 종합운동장 내 주차장에서는 고향 방문을 앞둔 공사 임직원은 물론 입주단체 및 시민들 차량에 대해 라디에이터,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 등을 점검하고 부동액, 워셔액 등을 무상 보충 해주었다.

 

또한 공사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안전한 시설관리를 위해 특별근무반을 편성하고 비상상황 발생 시 보고 및 연락 체계를 구축해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이번 공영주차장 무료개방과 시설관리를 위한 비상근무체계를 통해 시민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모든 방문객과 시민들이 주차걱정 없고 즐거운 설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