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에 총력 다하는 부천시, 응원합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천시원미구지부와 관내 커피숍에서 떡과 커피 전달

차경호기자 | 입력 : 2020/03/16 [09:06]

▲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천시원미구지부에서 떡을 전달했다  © 차경호기자

 

▲ 관내 커피숍 2개소에서 커피와 격려메시지를 전달했다  © 차경호기자

 

부천시가 코로나19 극복에 총력을 다해 대응하고 있는 부천시 직원들을 격려하는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천시원미구지부(지부장 강기옥)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밤낮으로 대응하고 있는 부천시 보건소 및 365안전센터 직원들에게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부천시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먹거리를 전달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천시원미구지부는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떡 4박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강기옥 지부장은 코로나19 감염병 관리에 밤낮으로 고생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한국외식업중앙회 부천시원미구지부에서도 모두 한마음이 되어 코로나19의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이겨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관내 커피숍인 원미동카페미니벨과 심곡본동 차의시간에서도 부천시보건소 직원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담은 감동의 메시지와 함께 커피 100잔을 전달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총력을 다하는 부천시를 향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모두 함께 협력하여 코로나19를 극복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