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본동 새마을협의회, 코로나19 예방 방역 실시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3/23 [08:36]

▲ 지난 18일 소사본동행정복지센터 및 새마을협의회에서 방역을 진행하였다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새마을지도자 소사본동 소사본협의회(회장 류목환)와 소사본3협의회(회장 한정범)에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지난 226일부터 주2회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방역은 소사본동 권역의 주택가 식당 밀집지역 놀이터 공공시설 운동기구 손잡이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버스승강장 의자 손잡이 난간 위주로 꼼꼼히 진행하고 있다.

새마을회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생업이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누구보다 먼저 봉사활동에 팔을 걷어붙였으며, 지난 18일 방역에는 이태훈 소사본동장 및 최해옥 희망복지과장 등 직원들 또한 함께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을 지켜보던 시민들은 덕분에 걱정을 한시름 덜어놓을 수 있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류목환 소사본협의회장은 우리 지역 안전을 위해 방역 봉사활동을 추진하게 되었다.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방역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현정 소사본새마을부녀회장 또한 지역주민이 한마음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태훈 소사본동장은 이번 봉사활동이 지역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함께 하는 소사본동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마스크 착용, 기침 예절, 손 씻기 등 예방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