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코리아(주), 부천시에 나눔의 마음 전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예방 물품 지원에 500만 원 기탁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3/23 [08:44]

▲ 온세미컨덕터코리아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500만원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김병수 온세미컨덕터코리아(주) 부장, 김동진 아시아HR총괄전무, 신낭현 부천시 부시장, 유연승 부천시자원봉사센터장  © 차동길기자



부천시가 지난 19일 온세미컨덕터코리아()(대표 강병곤)에서 코로나19 예방 물품을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해달라며 500만 원을 기탁했다.

 

온세미컨덕터코리아()는 부천의 대표적인 반도체 생산기업으로, 그동안 알뜰바자회 참가, 자원봉사운영위원회 활동 등 적극적으로 이웃을 위한 봉사와 나눔에 동참해왔다.

 

김동진 아시아 HR총괄 전무는 온세미컨덕터코리아는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지속해서 참여하고 있다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좋은 사회적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공익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낭현 부시장은 기업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보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어려운 상황 속에 있는 분들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한 기탁금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협회를 통해 부천시 자원봉사센터로 기탁될 예정이다. 시는 이 기탁금으로 코로나19 지역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예방 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