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코로나19 극복! 부천페이와 함께…

7월까지 매월 인센티브 10% 특별 상향

차경호기자 | 입력 : 2020/04/04 [19:02]

 

▲ 부천시에서 시내버스 외부광고를 활용해 통해 부천페이의 사용을 홍보했다  © 차경호기자



부천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 침체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7월까지 매월 부천페이 인센티브를 10%로 특별 상향한다.

 

이번 조치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본 골목상권, 자영업자, 소상공인의 위기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시는 사용자들이 적극적으로 소비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특별히 6%에서 10%로 상향하였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월 구매 한도인 50만 원을 충전하면 최대 5만 원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시는 시내버스 외부 광고 등 적극적인 홍보를 병행하여 시민들이 부천페이의 활발히 사용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최승헌 문화경제국장은 침체된 경기의 활성화를 위하여코로나19 극복, 부천페이와 함께라는 슬로건처럼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부천페이의 사용에 적극적으로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부천페이는 3월 말 현재 190억 원이 발행되어 74%140억 원이 사용되었으며, 카드 발급은 약 92천여 장을 넘어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