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청소년문화예술경연대회 온라인으로 열려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 제공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6/12 [08:47]

 

▲ 2020 부천시문화예술경연대회포스터  © 차동길기자



부천시산울림청소년수련관(운영법인: 부천여성청소년재단)77()부터 717()까지 11일간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부천시청소년문화예술경연대회(이하 경연대회)’를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 차동길기자



올해로 28회를 맞이한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의 부천지역 예선대회인 본 경연대회는 참가 청소년에게 예술적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청소년 문화예술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 음악, 무용, 사물놀이, 문학 총 4개 부문 18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운영된다.

 

 -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 사이의 청소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77() 오전 10시부터 무편집 영상과 신청서를 동시 접수 받는다. 신청방법은 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는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echoyouth@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으로 전화(032-344-4480)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bwyf.or.kr/echoyouth/index.do)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