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전남전 승리로 선두 이어간다!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6/13 [20:59]

 

▲ 전남전 프리뷰_이현일  © 차동길기자

 

▲ 전남전 프리뷰_바이아노  © 차동길기자

 

▲ 전남전 프리뷰_바비오  © 차동길기자


부천FC199514일 일요일 오후 6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전남드래곤즈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0’ 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개막 후 5경기에서 41패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치열한 경쟁 속에서 한 경기 한 경기 승점이 중요한 시점이다. 부천은 지난 휴식기 동안 체력 안배에 집중했다.

6라운드 상대 전남과는 지난 시즌 4차례 맞대결에서 112패로 열세를 보였다. 전남은 대전과 함께 아직까지 패배가 없으며 리그에서 최저실점을 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전남의 수비진을 어떻게 공략할지가 승리의 관건이다.

부천은 공격수 이현일의 득점력과 바비오, 바이아노가 공격포인트를 이어오며 이번경기에서도 공격수들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송선호 감독은 “2주 휴식기 동안 체력 회복에 중점을 두었다. 우리 선수들의 특징을 믿고 뛰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전남전 필승을 다짐했다.

한편 부천은 지속적으로 팬들과 온라인 소통을 이어간다. 전남과의 경기 중계 장면을 시청하고 응원하는 모습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