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부천시을 ‘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헌혈증서 전달식’가져

차경호기자 | 입력 : 2020/06/16 [08:52]

  © 차경호기자

 

  © 차경호기자

 

미래통합당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서영석)613일 그동안 현수막 게첨 등을 통해 부천을 이끌어 갈 젊은 청년 당원을 모집한 결과, 20여 명의 청년 자원자들이 지원하여 성대한 청년위원회(위원장 김 건)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에서 서영석 당협위원장은 미래를 이끌어 갈 청년이 절실한 상황에서 의외로 많은 부천의 젊은이들이 자원해줘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축하한 후 앞으로 청년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교류를 통해 젊은 부천을 만드는데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 건 청년위원장도 취임사를 통해 젊은 부천의 주역으로 청년의 역할에 여러분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 차경호기자

 

  © 차경호기자

 

한편 코로나19로 혈액이 많이 부족한 가운데 미래통합당 차원에서 치료를 위한 헌혈캠패인에 적극 동참하고자 서영석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청년당원과 일반당원들이 참여한 헌혈증서 전달식도 함께 가졌다.

 

부천시 상2동에 소재한 인천혈액원을 직접 방문하여 헌혈에 참여한 서영석 당협위원원장은 국가적으로 처음 겪어보는 코로나19로 혈액을 필요로 하는 환우들을 위한 헌혈캠페인에 여러 청년당원발대식과 함께 첫 행사로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면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진정되어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가길 기원한다고 하였다. 전달식을 가진 13일은 헌혈의 날이기도 하다.

 

한편 미래통합당은 전국적으로 당원들이 참여한 헌혈증서를 모아 적십자에 전달한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