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려건설산업, 부천시에 마스크 5만 매 쾌척

자가격리자 및 지원 인력에게 배부 예정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6/22 [08:28]

▲ 태려건설산업(주)에서 부천시에 마스크 5만 장을 기부했다. 왼쪽부터 이지스프라이빗에쿼티(주) 도정훈 대표, 장덕천 부천시장, 태려건설산업(주) 김동석 회장  © 차동길기자



부천시는 지난 18일 태려건설산업에서 부천시에 코로나19 극복의 의지와 응원을 전달하기 위해 마스크 총 5만 매를 쾌척했다고 밝혔다.

 

부천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달된 마스크를 자가격리자와 해외입국자 수송을 위해 힘쓰고 있는 근무자 등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김동석 태려건설산업 회장은 어려운 상황에서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기 위한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것은 기업이 해야 할 사회적 책임이라고 기부의 취지를 설명하며, “코로나19를 이겨나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부천시 모두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보내주신 나눔의 마음과 응원을 양분으로 삼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코로나19의 장기화와 더운 날씨로 어려우시겠지만,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