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워킹대디! 코로나19 스트레스, 디지털 대면 워라밸저녁강좌로 해소하세요!

부천시여성회관, 쌍방향 소통 디지털 대면 프로그램 운영, ▲나의 연극 같은 하루 ▲행복한 하루를 위한 아침루틴 ▲그림책과 음악으로 찾아가는 잃어버린 영혼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6/23 [08:42]

 

일하는 여성, 워킹맘·워킹대디 등 부천시민의 일생활균형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일생활균형 지역특성화사업을 추진 중인 부천시여성회관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디지털대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디지털 대면: 대면과 반대되는 비대면이 아닌 디지털 기기를 통해 대면과 비대면을 통합한 소통

 

□ <디지털 대면 워라밸저녁강좌>는 코로나19로 지친 일하는 여성, 워킹맘·워킹대디 등 부천시민의 스트레스 해소와 마음 돌봄을 위한 연기, 습관, 마음 등 분야의 온라인(ZOOM) 기반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 ‘연기는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겁내지 마세요!’

   배우 유승락과 함께하는 <나의 연극 같은 하루, 연기의 첫걸음>은 일상의 주연인 자신이 배우가 되는 경험을 제공한다. 배우 유승락은 한 번쯤 다른 로 살아보고 싶거나, 자신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고 싶은 분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무대 위의 다른 자신을 발견하는 좋은 기회니 겁내지 말고 도전하세요.”라고 전했다.

  ▲ [1] 77() 나의 삶 연극이 되다.  [2] 714() 연극, 나의 삶이 되다.

 

□ ‘아침 5, 오롯이 나를 만나는 루틴

   국가대표 컬링팀 멘탈코칭 지도를 했던 멘탈코치 박철홍 강사가아침 5이 어떻게 하루에 영향을 미치는지, 어떻게 하면 행복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지 안내한다. 멘탈코치 박철홍은 <행복한 하루를 여는 아침루틴>을 통해누구나 다른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고 했다.

   ▲ [1] 715() 즐거운 하루를 위한 아침 루틴 [2] 722() 연극, 행복한 삶을 위한 하루 루틴

 

그림책과 음악으로 찾아가는 나의 마음

   심리상담가 홍세진과 작곡가 김용재의<책과 음악으로 찾아가는 나의 마음 잃어버린 영혼’>은 일상에 지쳐 자신을 잊고 사는 우리에게 자신의 마음을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신의 삶과 내면을 만나고 예술적 표현을 함께 나누며 그림책을 보는 색다른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자는 반드시 그림책< 잃어버린 영혼>을 사전에 읽고, 책을 가지고 참여해야 한다.

   ▲ [1] 79() 그림책 나눔을 통한 만남<잃어버린 영혼>  [2] 716() 기다림과 만남 WITH 음악     [3] 723() 영혼과 함께한 일주일 그리고 나눔

 

디지털 대면 워라밸저녁강좌는 무료이며, 조용한 환경에서 이어폰과 노트북 또는 스마트폰 등으로 참가할 수 있다. 부천시여성회관에서는 참여자에게 프로그램 참가 사전안내를 진행하므로 ZOOM 활용 경험이 없는 분들도 참가 가능하다.

   : 부천시여성회관 032-324-6670

   참가 신청 : http://naver.me/xGnbPLBj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