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21세기 청년독립단’ 통해 유소년 발전기금 기부

차경호기자 | 입력 : 2020/06/24 [08:41]

▲ 사협 이민우 이사_유소년발전기금전달(좌-김성남단장, 중-U18손현수, 우-이민우이사)  © 차경호기자

 

▲ 사협 이민우 이사_유소년발전기금전달  © 차경호기자

 

  © 차경호기자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이민우 이사가 故 유일한 박사의 애국정신을 담은 유한양행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21세기 청년독립단을 통해 받은 후원금을 부천FC1995 유소년을 위해 기부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21세기형 애국을 하는 개인/단체를 찾아가 인터뷰를 하고 후원금을 전달하여 어떻게 쓰이는가에 대해 영상으로 제작하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배포한다.

지난 5일 기금 전달식을 통해 부천FC1995 U-18 손현수 선수를 위한 장비를 지원했고 유소년 선수단에 생수를 전달했다.

이민우 이사는 내가 사는 부천에 부천FC유소년축구단이 있고 그 안에서 필요한 장비를 후원하고 도와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나눔을 통해 더 밝은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은 조합 이사들의 개인적인 후원 뿐만 아니라 지역 활동을 통한 수익금으로 부천FC 유소년 선수를 지원하고 부천 지역 축구저변 확대에 크게 이바지 하고 있다.

 

*프로젝트영상

유투브 ‘21세기 청년독립단’ https://www.youtube.com/watch?v=t9SWh-rVmNA&t=63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