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여성회관, 코로나블루를 이기는‘워라밸 집콕생활’참가자 추가모집, 반려식물과 채소를 가정으로 보내드립니다!

중등 이하 자녀를 둔 워킹맘·워킹대디, 가족을 응원하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신청하세요

차경호기자 | 입력 : 2020/06/25 [08:47]

 

부천시여성회관이 워킹부모와 자녀의 관계개선을 위한 <워라밸집콕생활>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 <워라밸집콕생활>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생활과 자녀 돌봄을 병행하는 워킹부모의 스트레스 해소와 자녀와 관계개선 지원 프로그램이다. 

 

□ <워라밸집콕생활>은 중등 이하 자녀를 둔 워킹부모가 코로나19로 힘든 가족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제출하면 공기청정 반려식물이나 방울토마토, 허브 등 채소를 활동자료와 함께 각 가정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부천시여성회관(관장 송승옥)코로나19로 집안에서만 머물며 스트레스를 받던 가족 간 소통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여성회관에 따르면 워라밸집콕생활’1차 참여자 모집(80)2시간 만에 마감되었다고 한다. 추가모집 정원은 40명이며, 선착순 신청이다.

 ▲ 코로나블루를 이기는 공기청정 작은 정원 : 스파트필름, 스킨다비스, 로즈마리, 호야 등 3~4

 ▲ 다정한 말과 음악으로 키우는 작은 텃밭 : 토마토, 엽채소, 허브 등 4~5

 

일하는 여성, 워킹맘·워킹대디 등 부천시민의 일생활균형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일생활균형 지역특성화사업을 추진 중인 부천시여성회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워킹부모를 지원하는 찾아가는 상담, 디지털대면 저녁강좌, 가사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워라밸집콕생활 참가신청 : http://naver.me/5jWbgHoY

   문의 : 부천시여성회관 032-324-667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