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장현수, “많은 공격포인트 올리겠다”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6/26 [08:41]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부천FC1995 미드필더 장현수의 이번 시즌 팀 승격을 위한 각오가 남다르다.

장현수는 지난 시즌을 앞두고 부천으로 이적해 25경기에 출전하며 팀의 주축 선수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시즌에도 현재 리그 전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장현수는 주로 윙 포워드를 소화하면서 스피드와 돌파능력을 바탕으로 팀의 측면 공격에 힘을 싣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대 수비진에게도 압박을 가하며 상대 공격을 사전에 차단한다.  

장현수는 전방에서도 많이 움직이면서 상대 수비가 쉽게 못 차도록 압박을 하고 있다. 상대가 빌드업을 쉽게 할 수 없도록 플레이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님과 코칭스태프가 부여하는 임무에 잘 따라가고 한 발 더 뛰려고 노력중이다.”고 했다.

장현수는 개인 기록에 대한 욕심도 있다. 지난달 안양전에서는 김영찬의 극적인 역전골에 기여하며 도움을 기록했다. “지난 시즌 공격포인트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다. 이번시즌 개인적으로 나에게 주어진 역할 안에서 공격 포인트를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뛰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하고자 하는 의지로 팀 전체가 하나 된 모습을 보여서 선두권 경쟁을 하고 싶다.”며 팀 목표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