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부천시 전통시장에서 안심하고 장 보세요~”

부천시, 코로나19에도 안전한 전통시장 조성 위해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지원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6/26 [08:46]

▲ 부천시에서 마스크 등 방역물품을 전달하며 전통시장을 응원했다  © 차동길기자

 

▲ 마스크를 전달받은 전통시장 상인이 기뻐하고 있다  © 차동길기자


부천시는 지난
24일 누구나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전통시장 조성을 위해 방역물품 및 마케팅 사업비를 지원하며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섰다.

 

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고안해왔다.

 

이번에 지원한 물품은 전통시장에 마스크 3만 장, 손 소독제 1,600병이며, 시장당 1천만 원의 활성화 마케팅 사업비도 함께 전달했다.

 

시는 이번 전통시장 지원으로 침체된 시장 경기를 회복하고, 활기찬 전통시장 분위기를 조성해 방문객들과 상인들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남일우 부천시 전통시장 상인연합회장은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제 비치를 통해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쾌적한 쇼핑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승헌 문화경제국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코로나19를 조기에 극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찾아가고 싶은 전통시장으로 발돋움하여 부천시 경제회복의 선두에 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