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부천마을미디어 통해 콘텐츠 경쟁력 높인다!

홈경기 숨은 조력자, ‘히든히어로’ 시리즈 제작!, 대학생 마케터 ‘루키즈’와 영상 제작!

차경호기자 | 입력 : 2020/07/02 [08:32]

▲ 부천마을미디어 x 부천FC루키즈  © 차경호기자

 

▲ 부천FC 히든히어로  © 차경호기자

 

부천FC1995가 부천마을미디어를 통해 구단의 영상콘텐츠의 경쟁력을 높인다.

부천문화재단 주관의 ‘2020 부천마을미디어 사업은 연고지 내 지역민들과의 소통을 돕는 미디어 제작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부천FC1995가 참여단체로 선정되었다.

부천은 대학생 마케터 루키즈 5기 기자단과 함께 홈경기를 구성하는 숨은 조력자, ‘히든 히어로(Hidden Hero)’라는 주제로 총 10개의 영상 시리즈를 제작하게 된다. ‘부천FC1995 유소년 선수단’, ‘홈경기 경호운영’, ‘의무트레이너등 홈경기를 구성하고 선수단을 돕는 여러 역할을 영상에 담는다.

제작된 영상은 부천시민미디어센터와 부천FC1995 ‘BFC MEDIA’ 소셜플랫폼을 통해시민과 팬들에게 부천FC의 콘텐츠를 알릴 수 있게 된다.

루키즈 운영 담당자 홍래영 사원은 부천 지역기관과 협업하여 시민구단인 부천을 홍보할 수 있어 좋은 기회인 것 같다.”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는 분들의 이야기를 담아 콘텐츠를 제공 하겠다.”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