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방역에 앞장선 우리 동네 숨은 HEROS”

새마을지도자 대산동협의회 및 대산동 자율방재단 지속적으로 방역활동 이어와

차경호기자 | 입력 : 2020/07/09 [08:49]

▲ 새마을지도자 대산동협의회 방역 활동 모습  © 차경호기자

 

▲ 대산동 자율방재단 방역 활동 모습  © 차경호기자

 

지난 2월부터 새마을지도자 대산동협의회(회장 신동근엄공섭황재승)와 대산동 자율방재단(단장 이세규단장 신혜식)지역사회 다중이용 시설물을 중심으로 코로나19 예방 방역 활동 1-2회가량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두 단체는 효율적인 방역활동을 위해 방역지침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경로당버스 정류장공원지역상가 등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현재까지 약 3,000개소를 방역하였다. 한편 대산동행정복지센에서는 방역활동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소독약품 및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방역에 참여한 이세규 자율방재단장은 더운 날씨와 무거운 소독기를 메고 방역활동을 하다 보면 힘은 들지만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노고생각하며 힘을 낼 수가 있었다안전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방역을 시행하여 지역주민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을 밝혔다.

 

장용기 대산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을 내서 지역 주민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방역활동에 참여해 준 새마을지도자 대산동협의회 및 자율방재단 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노력에 지역사회가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