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재생 전략계획 변경(안) 온라인 공청회 개최

박춘석기자 | 입력 : 2020/09/09 [19:01]

▲ 지난 4일 부천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전략계획변경(안) 온라인 공청회 모습  © 박춘석기자



부천시는 지난 4일 오후 2시 부천시의회 대회의실에서 부천도시재생 전략계획 변경()에 대한 온·오프라인 공청회를 함께 진행했다.

 

공청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강화에 따라 소수 인원의 전문가가 참여한 가운데 부천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민의 의견을 수렴했다.

 

이날 공청회는 개회식, 도시재생전략계획 변경() 발표, 토론 순으로 약 1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김유창 선진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전문가가 관리운영 및 성과관리 방안에 대한 발표를 맡았다. 패널로 정창무 서울대학교 교수, 권순형 경기도 도시재생센터장, 김승균 가톨릭대학교 교수가 참여하여 열띤 토론을 벌였다.

 

생방송 동안 모든 구도심을 대상으로 한 사업 시행 여부와 전략 계획 시행일시에 대한 질문이 실시간으로 이어졌다.

 

공청회 영상은 99일 오후 6시까지 부천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의견이 있을 경우, 동일 기간 내에 이메일(hjjcool@korea.kr)이나 팩스(032-625-3789)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의견에 대한 검토 결과는 916일까지 부천마을 재생 홈페이지(bcmaeul.bucheon.go.kr)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