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안동,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한가위 맞이

부천새길협동조합 500만 원 성금 기탁

박춘석기자 | 입력 : 2020/09/18 [08:46]

▲ 지난 16일 부천새길협동조합에서 성금 500만 원을 범안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 박춘석기자



지난 16부천새길협동조합(이사장 김철)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범안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애경)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생활쓰레기 수집·운반 업체인 부천새길협동조합은 범안권역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 3월에도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하여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김철 부천새길협동조합 이사장은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관내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애경 범안동장은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기탁자의 뜻과 함께 홀몸 어르신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후원금은 추석나기 물품구입이 가능한 온누리상품권 구입에 쓰일 예정으로, 구입한 온누리상품권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가구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