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다이노’와 함께 부천FC1995 알린다!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10/07 [08:49]

▲ 부천FC X 스튜디오모꼬지(고고다이노)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부천FC1995가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에 등장한다.

 107() ‘공룡들과 축구해요편에서 고고다이노의 캐릭터들이 부천FC의 홈 유니폼을 입는다.

 부천FC의 엠블럼을 형상화한 로고와 백넘버가 부착된 홈 유니폼(빨간 상의와 검정 하의)를 착용한 모습이다. 상대팀은 재밌게도, 공룡이다. 해당 편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 장면도 연출된다.

 부천FC 홈 유니폼이 깜짝 등장은 아이들이 처음 만나는 공룡 친구 고고다이노의 제작사 스튜디오 모꼬지의 협업으로 가능하게 되었다. ‘고고다이노의 이미지와 영상을 활용하여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미취학 아동의 가족 단위의 부천시민과 팬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코로나19로 직관을 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스튜디오 모꼬지가 기획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부천시의 문화콘텐츠 제작 지원과 EBS 투자를 통해 완성된 작품이다. 매주 수요일 오전 830, EBS 1TV에서 방영 중이며 지구에 온 공룡들의 엉뚱하고 유쾌한 우리동네 적응기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