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2년차 조건규, “팀 위해 공격포인트 올리겠다!”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10/18 [13:56]

 

▲ 조건규 선수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프로 2년차 조건규는 최근 3경기에서 선발로 나오며 출전 기회를 얻고 있다. 지난해 데뷔 시즌 5경기에 출전했지만 올 시즌에는 이보다 많은 8경기에 출전중이다.

조건규는 최전방 공격수로서 매 경기 공격과 측면을 종횡무진 하며 적극적인 돌파와 슈팅으로 공격을 마무리 하고 있다.

최근 경기에 나서고 있는 조건규는 우선 무관중 속에 경기를 치르고 있어서 아쉽다. 이번에 유관중으로 전환이 되는 경기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했다. 이어 매 경기 팀에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고 있고 스스로 공격포인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남은 경기를 준비하기 위해 훈련장에서도 구슬땀을 흘린다. “주로 슈팅이나 크로스 상황 등 다양한 득점 상황에 집중적으로 훈련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팀이 남은 4경기 동안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출전 기회를 부여 받는다면 보다 더 공격적인 모습으로 공격포인트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어린 나이에 팀 공격수 자리를 맡고 있는데 매 훈련 스스로가 발전할 수 있게 준비할 것이고 팬들에게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며 메시지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