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도전! 랜선 육아 골든벨 개최

육아 정보, 정책 등 재미있게 배우세요~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10/20 [12:47]

▲ 아빠의 도전! 랜선 육아 골든벨 홍보 포스터  © 차동길기자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운영법인 서울신학대학교, 센터장 김은숙)11211030분부터 아빠의 도전! 랜선 육아 골든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개소 21주년을 맞이하는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아빠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아빠의 도전! 랜선 육아골든벨을 계획했다.

 

아빠의 도전! 랜선 육아 골든벨은 육아 정보, 상식, 관련 정책 및 육아종합지원사업 등을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는 온라인 퀴즈대회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집에서 쉽게 골든벨에 참여할 수 있다. 골든벨 준비 과정을 통해 육아정보와 정책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1014일 오후 2시부터 골든벨에 참여할 부천시 관내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아빠 100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고득점자 1명에게는 최고의 아빠상이 수여된다. 최후의 10인은 최고의 아빠 1명을 포함한 고득점자 10명이다. 응원상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상은 참여자 모두에게 지급된다.

 

골든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032-322-8686)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