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산울림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MUST HAVE’ ,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선정 및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장상 수상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11/08 [21:18]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부천시산울림청소년수련관(운영법인: 부천여성청소년재단, 이하 산울림) 청소년운영위원회 ‘MUST HAVE’2020년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로 선정되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우수청소년운영위원회는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관해 전국 305개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대상으로 우수 성과 사례 등을 심사해 매년 30개를 선정한다.

 

산울림 청소년운영위원회 ‘MUST HAVE’는 청소년 친화적인 시설로 발전하기 위해 청소년의 욕구를 반영하여 마을버스 버스정류장 이동 및 개선, 청소년 기획 교류활동 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장상을 받았다.

 

김다은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참여가 어려운 와중에도 모든 위원들이 열심히 참여해준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청소년 친화시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2021년 청소년운영위원 신규 모집은 내년 2월에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 관련 내용은 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 할 예정이며, 관심 있는 청소년은 산울림으로 전화(032-344-4480)문의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