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동, 저소득 고3 수험생 응원 선물 전달

합격 기원의 마음을 담아 보온도시락통, 비타민 영양제 등 전달

박춘석기자 | 입력 : 2020/11/11 [18:45]

▲ 부천시 오정동에서 저소득 고3 수험생 40명에게 수능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  © 박춘석기자



지난 9일 부천시 오정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상노) 주관으로 수능을 앞둔 저소득 고3 수험생 40명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학업을 이어온 저소득 수험생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추진됐다.

 

황상노 위원장은이번 사업 예산은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위해 개개인이 보내주신 소액의 후원금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수험생 여러분들도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마음을 배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작은 소망을 전했다.

 

이재우 오정동장은특색있는 특화사업을 기획한 협의체 위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수험생들에게 꼭 좋은 성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동절기를 대비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방한용 외투 지원,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오정동 주민자치회장, 오정·원종신흥 마을자치회 위원장, 원종2 새마을부녀회장들은 전달식을 마친 뒤 세부 사업 방안을 논의하고 확정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