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 고강본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11/18 [12:38]

▲ 바르게살기운동 고강본위원회에서 담근 김장김치  © 차동길기자

 

▲ 바르게살기운동 고강본위원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모습  © 차동길기자

 

▲ 어려운 가구에 전달된 김장김치 박스  © 차동길기자

 

부천시 바르게살기운동 고강본위원회(위원장 김효선) 위원들이 지난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25년 이상 이어온 바르게살기운동 고강본위원회의 전통행사로 총 10여 명의 위원들이 참여해 250kg 가량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위원회와 나눔회(지역봉사회)는 김장비용 전액을 충당해오고 있으며, 매년 명절 쌀 나눔, 무더위 선풍기 나눔, 겨울철 김장 나눔 등 수많은 봉사를 묵묵히 실천해 오고 있다.

 

김효선 위원장은 위원님들과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보람찼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운 이 시기에 묵묵히 후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 오늘 전달한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최원분 동장은 요즘처럼 어렵고 힘든 시기에 몸소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위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담근 김장김치 25박스는 곧장 관내 어려운 가구에 골고루 전달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