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담은 합동 김장’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11/20 [10:47]

 

▲ 소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난 17일 사랑 담은 합동 김장행사를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차동길기자

 

지난 17일 부천시 소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형섭)에서는 겨울을 대비하여 사랑 담은 합동 김장행사를 실시해 지역의 홀몸어르신 및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소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세종병원과 소사본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층 350가구가 맛있는 김장김치를 전달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세종병원 이명묵 원장은 지역사회가 화합하여 함께 나눌 수 있는 행사에 올해도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세종병원은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치를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몸이 불편하여 김치를 담그거나 사 먹기도 어려운 상황이었는데, 지역에서 이렇게 맛있는 김치를 전해주어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소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형섭 위원장은 여러 기관과 단체가 지역사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모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기관·단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정훈 소사본동장은 이번 김장 나눔이 여러 이유로 김치를 담그는 것이 부담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선물이 된 것 같다, “코로나19로 사회 분위기가 위축된 상황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더불어 살아가고 살기 좋은 소사본동을 만들기 위한 행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