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길 스마트폰 대신 책 한 권 어떠세요?

부천시, 포스트코로나 시대 무인 도서 대출기에 인기도서 135권 비치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1/03 [13:21]

▲ 송내역 스마트도서관  © 차동길기자



부천시립도서관은 송내역 스마트도서관에 2021 부천의 책으로 선정된 달러구트 꿈 백화점을 포함한 인기도서 135권을 새롭게 비치했다고 밝혔다.

 

송내역 스마트도서관은 출·퇴근길 직장인과 공공도서관이 멀어 이용이 불편했던 시민들을 위해 운영하는 무인 도서 대출·반납기다.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신간부터 베스트셀러까지 12월에 새롭게 비치한 135권을 포함해 총 680여 권을 비치했다. 비치 도서는 2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도서로 교체된다.

 

휴일 없이 365일 운영하는 송내역 스마트도서관은 부천시립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든지 13권씩 14일간 대출할 수 있다. 시립도서관에서 대출한 도서도 함께 설치된 도서 반납함을 통해 편리하게 반납할 수 있다. 원하는 도서가 스마트도서관에 없다면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희망 도서를 신청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스마트도서관 운영으로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에서 책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앞으로도 시민들이 언제든지 손쉽게 도서관의 책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간 도서와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스마트도서관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 또는 상동도서관 자료봉사팀(032-625-455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