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상회의로 2021년 첫 정기회의 개최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1/20 [12:26]

▲ 소사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대면 정기회의 진행 모습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부천시 소사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형섭)는 지난 182021년 첫 정기회의를 비대면으로 개최하였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줌(ZOOM) 앱을 이용하여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로 운영했으며, 동에서 온라인 회의실을 개설한 후 참여 위원들에게 초대 메시지를 전송하면 위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접속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0년 사업결산보고 및 2021년 저소득가구 연중 밑반찬 지원 등 14개 사업에 대한 인준 등이 이루어졌다.

 

소사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형섭 위원장은 낯설지만 언택트시대에 맞춰 이번 회의를 준비하였다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아져 하루라도 빨리 협의체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라고 말했다.

 

이정훈 소사본동장은 코로나19로 대면교류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적극적인 자세로 대처해 주시는 협의체 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주민들의 삶의 질과 체감복지 증진을 위해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