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오정동 “훈훈한 설 명절 보내세요”

민·관 일심동체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2/10 [08:46]

▲ 오정동 ‘2021년 훈훈한 설 명절 나눔’ 전달 기념사진(왼쪽 황상노 오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오른쪽 이성배 오정동장)  © 차동길기자

 

▲ 전달한 후원물품  © 차동길기자

 

부천시 오정동은 지난 8일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가 주관하고 오정동 기업인이 후원하는「2021년 훈훈한 설 명절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협의체는 매년 설을 맞아 지역 내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가구를 위한 지원 사업을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경인유화를 비롯한 총 8개 기업단체가 동참하는 등 민관이 함께 사업을 추진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한편, 이번 사업은 총 2,000만원의 후원금으로 추진되었다. 이는 시민들의 온정으로 모인 기부금(CMS) 1,000만원과 오정동 기업인의 후원금 1,000만원을 모은 것이다. 협의체는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가구당 10만원 상당의 제수용품(, 과일, 한과)과 온누리상품권을 마련하였으며, 이를 오정동 200가구에 전달하였다.

 

황상노 협의체 위원장은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나눔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이웃이 많다. 나눔을 통한 온정이 전해져 코로나19를 다 같이 이겨낼 수 있는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성배 오정동장은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도 후원해 주신 기업 대표님들과 협의체 위원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이 많아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후원 기업 및 단체(가나다순)

경인유화(대표 박광용) 대우산업(대표 황상노) 몰드밸리 협의회(대표 배인선) 삼일공업사(대표 엄정태) 성광용역(대표 이사익) 행복드림여성장애인기업(대표 유경자) 희망21 오정사랑회(대표 송종순) ㈜HMC(대표 임경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