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블루를 이기는 ‘워라밸 집콕생활(친환경 홈가드닝)’참가자 모집

선착순 모집중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2/18 [12:45]

▲ 워라밸집콕생활(친환경 홈가드닝) 홍보 포스터  © 차동길기자



 

   §커피박(찌꺼기)을 업사이클링한 재활용한 커피점토화분과 공기정화 반려식물을 가정으로 보내 드립니다!

   §초등 이하 자녀를 둔 워킹맘·워킹대디

   §생활 속 친환경 실천 사진과 함께 신청하세요.

 

부천시여성회관이 워킹부모와 자녀간 소통과 관계 개선을 위한 <워라밸집콕생활> 참가자를 모집한다. <워라밸집콕생활>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 내 돌봄 부담이 가중되는 워킹부모의 스트레스 해소와 자녀와의 관계 개선 지원 프로그램이다.

   

□ <워라밸집콕생활>은 초등 이하 자녀를 둔 워킹부모가 장바구니 사용, 분리수거 등 생활 속 친환경 실천을 인증하는 사진과 함께 참가 신청을 하면 업사이클링 커피 점토 화분과 공기정화식물 등의 재료를 활동자료와 함께 각 가정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정원은 50(가구)이며, 선착순 신청이다. <워라밸집콕생활>은 코로나블루를 예방하고 워킹부모와 자녀의 관계 개선, 스트레스 해소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연간 진행되며 각 세부사업별 연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부천시여성회관은 코로나19로 집에서 주로 머물며 스트레스를 받는 가족들의 소통과 관계 개선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부천시여성회관은 일하는 여성, 워킹맘·워킹대디 등 부천시민의 일생활균형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일생활균형 지역특성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워라밸집콕생활 참가신청 : http://naver.me/FIgIYcH6

 

 

문의 : 부천시여성회관 일생활균형지원팀 (032-324-667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