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담당자 비대면 직무연수 실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블렌디드 교육급식 전문성 강화, 식중독 예방을 위한 학교급식 위생관리, 2021년 학교급식 기본방향 전달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2/22 [12:53]

  © 차동길기자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교육장 황미동)218(), 219() 양일간 단설유····특수학교 영양()125명을 대상으로 실시간 원격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학교급식담당자의 역량 강화를 통하여 위생·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온·오프라인 교육급식 운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

교육내용으로는 블렌디드 교육급식 운영, 학교급식 운영과 위생관리, GMO · 방사능 안전교육과 학교급식 기본방향 전달이다

특히 블렌디드 교육급식 운영 시간을 통하여 코로나-19시대의 학교급식 변화와 운영방향, 온라인 교육급식 추진방안에 대한 고찰의 시간을 가졌으며, 현장 중심의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위생교육을 실시하여 식중독 및 안전사고에 대응할 수 있는 전문역량을 강화하였다.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정영숙 교수학습국장은코로나-19로 인한 학교급식 변화에도 맛있는 급식 및 교육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학교급식담당자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음식맛 개선, 메뉴 구성의 다양화, 학생·학부모 의견 수렴 등 적극 노력하여 학교급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