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비대면 ‘온라인 출정식–모든 순간 함께!’ 개최

구단 공식 유튜브 통해 24일(수) 오후 6시 30분 생중계!

박춘석기자 | 입력 : 2021/02/22 [12:57]

▲ 온라인 출정식 안내  © 박춘석기자

 

  © 박춘석기자

 

  © 박춘석기자

 

부천FC1995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온라인 출정식 모든 순간 함께!'를 오는 24() 오후 630분에 생중계로 진행한다.

구단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될 온라인 출정식 모든 순간 함께!’는 크게 4개의 파트로 사전 이벤트’, ‘전반전’, ‘하프타임’, ‘후반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반전에는 구단주 장덕천 시장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온라인 공식 행사를 진행한다. 이후 이영민 감독과 인터뷰 하는 시간을 가지며 시즌 개막을 앞둔 소감을 들어본다. ‘후반전에는 선수단을 대표하여 주장 조수철, 부주장 박태홍, 박준희 선수의 인터뷰가 진행되고 구단 유니폼 및 트레이닝복 등 2021시즌 MD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부천은 팬들과의 소통도 이어간다. ‘사전 이벤트로는 전종혁, 이주현 선수와, ‘하프타임에는 부주장 박태홍, 김강산 선수가 팬들과 실시간 전화 인터뷰를 가진다.

부천은 선수단에 궁금한 팬들의 질문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미리 수집하고, 전화 인터뷰 대상자를 선정한다. 또한 온라인 출정식 참여자 최대 20명을 사전에 선발하여 ZOOM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당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구단 소셜미디어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부천FC1995는 지난해부터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이벤트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온라인 출정식을 통해 비대면 상황 속 팬들과의 접촉과 소통을 확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