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욕실·DIY 생활용품 전문기업 , ‘바스템’과 후원사 협약 체결!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3/01 [22:00]

▲ 부천FC1995, 욕실DIY 생활용품 전문기업 바스템과 광고제휴 협약 체결  © 차동길기자



부천FC1995가 욕실·DIY 생활용품 전문기업 바스템과 후원사 협약을 연장하며 올해도 함께한다.

협약식은 지난 25일 오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과 바스템 김세영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바스템은 매년 독창적인 광고와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지난해 감성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에 이어 올해에는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는제품 특성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있다.

바스템은 올해로 3년째 부천FC1995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었다. 그리고 올 시즌 부천의 유니폼인 ‘ALL DAYS TOGETHER’ 좌측 어깨선에 바스템의 로고가(bathtem) 새겨진다. 뿐만 아니라 홈경기 시 경기장 광고 보드와 전광판을 통해 바스템의 로고 및 홍보영상이 송출된다. 그 외 부천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바스템 제품을 홍보하고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바스템 김세영 대표는 올해 다시 부천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부천의 다채로운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바스템이 노출이 되어기분이 좋다. 부천의 좋은 성적을 기대하며 계속 응원 하겠다고 전했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지속적으로 부천FC를 후원해 주신 바스템이 이번에 더 많은 후원을 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며 부천FC도 바스템처럼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