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공회의소, 제17대 조천용 회장 ․ 제18대 김종흠 회장 이․취임식 및 제48회 상공의 날 기념식 개최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4/01 [15:41]

 

▲ 제18대 의원 단체 사진  © 차동길기자



 

부천상공회의소(회장 김종흠)331일 오후 2시에 부천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부천상공회의소 제17대 조천용 회장 18대 김종흠 회장 이, 취임식 및 제48회 상공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장덕천 부천시장, 강병일 부천시의회 의장, 설훈 국회의원, 서영석 국회의원, 김남정 중부지방고용노동청 부천지청장, 함민규 부천세무서장, 박종현 한국노총 부천김포지부 의장 등 기관장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단 및 의원, 기업인, 사회단체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전임 회장의 업적 보고, 공로패 및 감사패 증정, 이임사, 취임사, 기념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조천용 제16, 17대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6년간 믿고 격려해주신 부천상공회의소 의원님들과 부천지역 기업인 여러분들 덕분에 대장동 산업단지 조성이 어느 정도 성과를 냈으며, 부천지역 경제 발전과 기업을 위해 나름대로 열심히 일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조 전임회장은 김종흠 신임회장님께서 강력한 추진력과 리더십으로 부천상공회의소와 부천지역 경제를 보다 훌륭하게 발전시켜 나가실 것이라고 확신하는 만큼, 모든 분들이 신임회장님과 함께 부천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일에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종흠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천상공회의소는 반백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는 지역 상공인의 전당으로, 자긍심을 갖고 부천 상공인들의 권익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상공인들과 소통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을 꾸준히 걸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종흠 회장은 앞으로 5년이 우리 부천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드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인데,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생산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소통과 논의를 통해 자발적인 동참을 이끌어 내면 더욱 큰 발전을 이룩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하고, 대장동 산업단지의 완공, 상공인들의 위상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취임사가 끝난 후에는 김종흠 신임회장이 이번에 새롭게 추대된 부천상공회의소 고문들에게 추대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조천용 전임회장이 김종흠 신임회장에게 상의기를 전달하고 행사를 마쳤다.

 

한편, , 취임식 행사가 끝난 후에는 제48회 상공의 날 기념식 행사가 열렸으며, 상공업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공의 날은 지난 1973년 정부에서 상공업 진흥과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고자 제정한 기념일로, 매년 3월 셋째 수요일에 기념행사를 개최하였으나, 작년과 올해에는 코로나19의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행사를 연기, 축소하여 진행해오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정민 홍사우 대표이사와 ()아남자동기 조준호 대표이사가 각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대건에스씨 전명환 대표이사, 대일CST 송택환 대표, ()유베이스 허대건 대표이사가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

 

부천시장상은 ()코마스 최포인 대표이사, 뉴보은() 손명자 대표이사, ()인테크 서인범 대표이사, 온누리식품() 신동규 부사장, 동원팜스() 정영석 팀장이 각각 수상했고, ()레인보 김종우 대표이사와 ()청진 한진구 차장이 각각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상은 영덕정밀 이재근 대표, 에스더아이엔티 장진경 대표, 디엔팜 임두남 대표, ()히테크이엔지 이지호 대표이사가 각각 수상했다.

 

시상이 끝난 후에는 행사에 참석한 주요 기관장들이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48회 상공의 날과 함께 조천용 회장님의 이임과 김종흠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상공회의소와 부천시가 함께 부천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말하고, “상공인들의 염원인 대장동 산업단지의 조성이 차질 없이 이뤄지고, 부천의 기업들이 우선 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병일 부천시의회 의장은 조천용 회장님의 공로에 감사드리고, 김종흠 회장님께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말하고,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공인들이 지금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더욱 노력할테니, 힘내서 부천 발전을 위해 공헌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설훈 국회의원은 상공의 날을 맞아 상공인 여러분께 축하드리고, 특히 박종현 의장님께 감사패를 받을 정도로 부천시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주신 조천용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고, “열정적인 상공인 여러분들이 있어 든든하며, 앞으로 김종흠 회장님께서도 좋은 활동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영석 국회의원은 조천용 회장님의 이임을 축하하고, 김종흠 회장님께서 앞으로 좋은 리더십을 보여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고, “코로나로 인해 상공인 여러분들께서 겪는 어려움을 잘 알고 있는 바, 코로나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수상자 명단

 

훈격

회사명

직위

성명

산업통장자원부 장관

()정민

대표이사

홍사우

()아남자동기

대표이사

조준호

경기도지사

()대건에스씨

대표이사

전명환

대일CST

대표

송택환

()유베이스

대표이사

허대건

부천시장

()코마스

대표이사

최포인

뉴보은()

대표

손명자

()인테크

대표이사

서인범

온누리식품()

부장

신동규

동원팜스()

차장

정영석

경기지방

중소벤처기업청장

()레인보

대표이사

김종우

()청진

차장

한진구

부천상공회의소

회장

영덕정밀

대표

이재근

에스더아이엔티

대표

장진경

디엔팜

대표

임두남

()히테크이엔지

대표이사

이지호

 

 

▲ 내빈 단체 사진  © 차동길기자

 

▲ 상의기 전달 사진  © 차동길기자

 

▲ 제18대 회장 취임사 사진  © 차동길기자

 

▲ 수상자 전체 사진  © 차동길기자

 

▲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 차동길기자

 

▲ 경기도지사 표창  © 차동길기자

 

▲ 부천시장 표창  © 차동길기자

 

▲ 경기중소벤처기업청상 표창  © 차동길기자

 

▲ 부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 차동길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