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도서관‘코로나 시대의 플랜테리어’저자 특강 진행

정재경 작가 초청해 온라인 특강 개최…식물로 건강해지는 노하우 전수

박춘석기자 | 입력 : 2021/04/01 [15:56]

▲ ‘코로나 시대의 플랜테리어’ 특강 안내문  © 박춘석기자



 

부천시 역곡도서관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시민들을 위하여, 집 안에서도 식물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는 온라인 저자특강을 개최한다.

 

행사는 57일 금요일에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정재경 더리빙팩토리 대표 및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가코로나 시대의 플랜테리어 : 식물과 함께 사는 초록생활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강의는 황사와 미세먼지를 피하기 위해 식물을 키우기 시작하여 반려식물 200그루를 갖게 된 작가의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이후 실내에서 식물 키우는 법, 식물로 우리집 꾸미는 플랜테리어(planterior), 식물을 가꾸면서 얻게 되는 심리적 치유 등 식물로 건강해지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정재경 작가는 초록이 가득한 하루를 보냅니다, 우리 집이 숲이 된다면등을 집필하였으며, 플랜테리어 및 식물 가꾸기와 관련하여 다수 방송 및 인테리어 잡지에 소개된 바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원미도서관 역곡도서관팀(032-625-4591)에 문의하거나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자명

특강명

운영 일시

수강방법

정재경

코로나 시대의 플랜테리어

2021. 5. 7.()

10:00~12:00

‘zoom’을 통한 온라인 참여

(수강신청자에게

링크주소 문자 발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