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청년마음 비타민 캠페인 1탄 개최

지친 청년을 위한 SNS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4/03 [23:38]

▲ 청년마음 비타민 캠페인 포스터  © 차동길기자



 

부천시와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426일부터 514일까지 3주간 청년마음 비타민 캠페인 1탄을 개최한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학업의 단절과 취업의 어려움으로 심신이 지쳐 있는 청년들을 위로하고 정신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부천시민들이 참여하는 청년마음 비타민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접속하고 게시되어 있는 청년정신건강 홍보영상을 시청한다. 그 후 감상평과 청년들의 을 응원합니다.’의 빈칸을 채워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다. 이후 캠페인 동참을 독려하기 위해 지인 2명을 태그하다. (작성예시: ‘청년들의 미소짓는 내일을 응원합니다.’/ 감상평 / @김정신 @이청년)

 

참여자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명단은 67()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김신겸센터장은 이번 청년마음 비타민 캠페인을 통해 장기간 코로나로 지친 청년들이 부천시민들의 뜨거운 응원과 격려로 마음의 힘을 얻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청년마음 비타민 캠페인 및 청년정신건강사업에 대한 문의사항은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032-654-4024)로 전화하여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