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에 꼭 알아야 할 저작권 교육 참가자 모집

부천시여성회관, 역량강화교육 [더배움]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4/03 [23:52]

  © 차동길기자



 

부천시여성회관이 디지털시대에 꼭 알아야 할 저작권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회적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한 교육과 소통이 일상화되면서 저작권 침해와 분쟁에 관련된 문제들이 우려되고 있다. 저작권과 저작물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저작권 관련 분쟁을 예방/대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은 한국저작권위원회(문화체육관광부)의 위촉 강사인 한광수 강사님과 함께 427(), 429() 이틀 동안 ZOOM을 통해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된다. 주요 내용은 저작권과 저작물에 대한 기본 이해 온라인 강의, 콘텐츠 제작, 관리 등에 도움 되는 저작권 이용과 보호법 실제 저작권 분쟁 사례와 예방/대응 방안 등이다.

 

교육 신청은 부천시여성회관 홈페이지 및 SNS채널(페이스북)에 안내된 신청 링크나 QR코드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일정: 1(오후) : 427() 16:00~18:00

2(저녁) : 429() 19:00~21:00

동일한 내용이므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각 일자별 정원은 20명이며 선착순 접수중이다.

 

부천시여성회관은 디지털 교육과 온라인 콘텐츠 활용이 빈번한 교육 강사, 활동가, 실무자 등에 저작권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부천시여성회관은 일하는 여성, 워킹맘·워킹대디 등 부천시민의 일생활균형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일생활균형 지역특성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